자주하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유료결제 목록

  1. Q유료 아이템에 대한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 환불 불가한 경우

    1) 관계 법령 위반으로 삭제 또는 강제 탈퇴된 경우

    2) 초상권,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상표권자로부터 침해신고를 받은 경우

    3) 사회 공공질서, 미풍양속 (선정성, 음란물, 폭력성 등)에 위배되는 광고 또는 "자료"등록을 한 경우

    4) ‘당사(레밍)’의 운영기준 또는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아 탈퇴 또는 삭제한 경우
    5)
    명예훼손, 비방, 욕설, 모함, 풍자, 비하하는 ”자료” 또는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경우

    6) 정치 또는 선거와 관련된 “자료”를 게재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경우

    7) 종교관련, 사회적으로 논란이나 분열요소가 있는 자료 또는 논쟁의 요소가 있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8) 허위자료, 또는 타인으로부터 항의를 받은 자료 등에 대해 당사(레밍)’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 8)의 경우 “당사”의 잘못된 판단임이 확인될 경우(내용교정 포함)는 삭제되었던 기간을
    감안해 기간연장 재등록 또는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합니다.
     

    2. 환불 기준

    1) 환불은 무료 추가된 서비스기간, 보너스 금액 등을 제외한 실제 기간 및 입금액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2) 일할 계산시 1달은 30일로 계산합니다. 1일 미만의 잔여 이용일은 반올림 처리합니다.

     

    3. 환불 금액 산정기준

    1) 고객의 변심 또는 고객의 사정에 의한 경우

    환불 금액 = 입금액의 80%
     

    2) ‘당사(레밍)’의 귀책으로 인한 오류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 금액 = 입금액의 100%

     
  2. Q

    유료상품 결제시 입금자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시 입금자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1대1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lemming.co.kr/bbs/board.php?bo_table=inquiry ( 1대1 문의 )